삼성전자가 미국 공식 블로그를 통해 14일(현지시간) 뉴욕에서 공개 예정인 갤럭시S4의 티저 사진을 공개습니다. 이를 놓고 갤럭시S4의 디자인에 대한 각종 추측이 일고 있습니다.

 

12일 게시된 트윗에는 '커다란 새로운 변화(TheNextThing)' 를 위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내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이 실려 있습니다.

 

이를 놓고 앞서 중국발로 유출된 갤럭시S4와 디자인이 흡사하다는 네티즌들의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위는 중국발로 공개된 갤럭시S4의 모습입니다. 기기 위쪽의 로고 위치와 음성 수신부 모양은 차이가 있지만 상당히 흡사합니다.

 

 

갤럭시 S3의 디자인과 유사하다는 주장도 있습니다.

 

어떤가요? 일단 색상은 상당히 유사하네요.

 

 

 

 

갤럭시 S3와 티저 사진을 비교한 트윗입니다. 역시 비슷하네요.

 

궁금증이 일어 삼성전자에 사실을 문의해 봤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디자인은 확인해 줄 수 없지만, 현재 공개된 사진과 실제 제품의 디자인은 다르다는 답변입니다.

 

삼성의 발언대로라면 이미지를 가공해, 가짜 티저 사진을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중국발로 공개된 디자인이 실제 디자인으로 채택됐을 가능성은 남아 있습니다. 티저가 가공됐다고 해도 디테일을 제외한 겉 모양이 티저와 같다면, 종전 기종과 비슷한 디자인이라는 비판도 예상됩니다.

 

공개가 3일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일단 디자인에 대한 평가는 그때까지 조금 더 미뤄보도록 하죠.

+ Recent posts